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 파혼, 이별, 결별.. 시무 35조 조건에 모두 충격 (+근황)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 파혼, 이별, 결별.. 시무 35조 조건에 모두 충격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커플 정숙과 영호가 결혼을 약속한 뒤 결별 소식을 전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영호가 요구한 재결합 35개 조항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 파혼, 이별, 결별

정숙 유튜브 ' 나는 이은율'

SBS Plus와 ENA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20기를 통해 사랑을 키운 정숙(본명 이은율)과 영호가 결혼을 약속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숙과 영호는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커플로 발전한 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방송 중 보여준 적극적인 애정 표현과 마지막 선택에서의 결말은 두 사람의 관계가 잘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 출연하여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줬고, 실제로 내년 5월에 결혼 예정이라고 밝히며 예식장까지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두 사람의 SNS에서 서로를 언팔로우하고, 함께 찍은 사진이 삭제되면서 결별설, 이별설, 파혼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이 이별했는지 궁금해했지만, 명확한 답변이 나오지 않아 양쪽의 입장을 기다렸습니다.

마침내 지난 10월 1일, 정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하며 결별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20기 영호 재결합 조건
35개 조항, 시무 35조 

정숙 유튜브 ' 나는 이은율'

정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서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솔직하게 이별의 이유를 털어놓았고 그간 있었던 일들을 직접 설명했습니다. 또 결별 과정에서의 감정, 갈등의 원인, 그리고 최선을 다했음에도 좁혀지지 않았던 간극에 대해 자세히 밝혔습니다.

 

영상에서 정숙은 솔직한 성격 탓에 모든 것을 말하고 싶지만, 영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위해 적절한 선에서 이야기한다고 밝히며 두 가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정숙이 밝힌 첫 번째 이유는 영호가 요청한 '시무 35조'로 불리는 35개 조항(진정 당신을 위한 것 16가지, 우리 둘이 행복해 질 것들 15가지, 나를 위한 것 8가지, 취미 등)조건들이었습니다. 영호는 재결합을 위해 정숙에게 35개의 조건을 제시했으며, 정숙은 이를 받아들이고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는 받아들이기 어려운 부분도 있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영호 님도 관계에 대해 최선을 다해 주셨지만,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는 간극들이 존재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현실적인 문제들이었습니다. 정숙은 "미래를 함께 준비해가는 과정에서 우리 둘 사이에 생각 차이가 있었고, 그것이 결국 결혼 준비에도 영향을 미쳤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상견례도 이루어지지 않았고, 이러한 상황들이 쌓여 결국 두 사람은 이별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숙은 영상에서 영호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서로 최선을 다했음을 강조했습니다. 정숙은 영호가 제시한 35개의 조건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고, 영호 또한 관계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서로에 대한 존중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가졌던 간극과 현실적인 문제는 결혼이라는 큰 결정을 내리기엔 큰 장벽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정숙은 "결국 좁혀지지 않는 차이점들이 있었다"며 "말하기 힘든 부분이지만, 더 이상 추측과 오해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이 이야기를 꺼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시청자들에게 그간 응원해 준 것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영호 정숙 이별 후 근황 전하나..

SBS Plus '나는 솔로 20기'

앞서 정숙과 영호는 '나는 솔로' 20기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뜨거운 애정과 적극적인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마지막 선택 전에 두 사람이 나눈 뽀뽀는 프로그램 역사상 가장 뜨거운 장면 중 하나로 남았습니다. 이후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많은 응원을 받았지만, 결국 결별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한편 정숙은 이별 소식을 전하면서도 앞으로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근황을 전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음 영상부터는 더 활기차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SBS Plus '나는 솔로 20기'

이번 정숙과 영호의 결별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속에서 맺어진 커플이 현실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켰습니다. '나는 솔로'에서의 로맨틱한 순간들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줬지만, 현실에서의 문제들은 그들의 관계를 시험대에 올렸습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드러난 서로의 차이점과 현실적인 문제는 결국 두 사람을 갈라놓게 만들었습니다. 정숙은 이별을 결심하며 자신과 영호가 최선을 다했음을 강조했지만, 끝내 관계를 유지할 수 없었던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이번 결별 소식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겠지만, 두 사람 모두 각자의 길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끼리끼리 잘 살겠다며요..", "처음엔 보기 싫었다가 이제 정들었는데 헤어지면 어떡해!!!", "은근히 보다보니 귀여웠는데 아쉽네요", "영호 35개 조항 평범하면서도 별거 없던데 그게 힘든 일이었나", "원래 결혼은 현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