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니핑 mbti 테스트 결과, 종류, 맞추기, 정리, 링크 (+하츄핑, 악동핑, 차캐핑, 차나핑)

티니핑 mbti 테스트 결과, 종류, 맞추기, 정리, 링크 (+하츄핑, 악동핑, 차캐핑, 차나핑)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유행 중인 티니핑 MBTI 테스트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신의 성격 유형을 확인하는 동시에 티니핑 캐릭터 중 자신과 가장 비슷한 캐릭터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티니핑 mbti 테스트 링크, 결과, 유형별 정리, 질문 등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니핑 mbti 테스트 결과, 종류, 정리

■ 외향적 티니핑

온라인 커뮤니티

ENTP 똑똑핑 
- 상상력, 변화, 도전, 추진, 똑똑
ENTJ 아자핑
- 비전, 리더십, 야망, 욕심, 책임감
ESTP 키키핑
- 활동, 다양, 농담, 센스, 합리화
ESTJ 바로핑
- 현실, 실용, 규칙, 부지런, 일잘러

온라인 커뮤니티

ENFJ 띠용핑
- 말빨, 유머, 조화, 수용, 상상
ENFP 방글핑
- 카리스마, 열정, 관계, 비전, 민감
ESFJ 딱풀핑
- 인싸, 추억, 조화, 공감, 걱정
ESFP 차차핑
- 분위기, 긍정, 관대, 털털, 공감

 

■ 내향적 티니핑

온라인 커뮤니티

INTP 나르핑
- 호불호, 전략, 비평, 솔직, 생각
INTJ 시러핑
- 비전, 사고, 논쟁, 경쟁, 인정
ISTP 악동핑
- 적응, 논리, 판단, 분석, 경험
ISTJ 믿어핑
- 끈기, 도전, 성취, 인정, 안정

온라인 커뮤니티

INFJ 라라핑
- 통찰, 상상, 이상, 사교, 비유
INFP 하츄핑
- 이상, 상상, 사랑, 철벽, 감정
ISFJ 차캐핑
- 온화, 성실, 협조, 매너, 배려
ISFP 차나핑
- 귀차니즘, 집순이, 집돌이, 취존, 즉흥

 

 

mbti 테스트 질문

온라인 커뮤니티

Q1. 신학기, 교실에 처음 들어온 나는
- 안녕? 새로운 친구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편입니다.
- ‘제발 아는 사람 있어라 있어라..’ 아는 친구가 들어설 때 까지 버티는 편입니다.

Q2. 수행평가 제출 기한을 놓쳐을 때 나는
- ‘선생님이 나를 뭐라고 생각할까요..?’라고 하루종일 걱정합니다.
- ‘점수 깎이겠네요. 지필을 더 잘 보면 되쥬~’라고 생각하고 맙니다.

Q3. 쉬는 시간에 학원 숙제를 하기로 하기로 계획했는데 하지 못 했습니다! 이럴 때 나는?
- ‘내가 왜그랬지..’ 스트레스 받으며 다음 쉬는 시간 계획을 수정합니다.
- ‘쉬는 시간이 다 그렇지 뭐~ㅎㅎㅎ’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어갑니다.

 

Q4. 학급에서 나는
- 기회가 된다면 학급 임원을 맡고 싶습니다.
- 되도록이면 숨만 쉬고 조용히 1년을 보내고싶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Q5. 학교가 끝난 후 나는
- 친구들과 같이 마라탕을 먹으면서 피로를 푸는 편입니다.
- ‘얼른 집으로 가서 셔야해…’ 집에서 피로를 푸는 편입니다.

Q6. 친구와 열띤 토론을 할 때
- 최최차차처럼 답이 정해져있는 내용을 토론하는 것은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 내 최애에 대해 친구들과 토론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Q7. 친구가 기분 나쁜 일이 있어서 어제 하루종일 아무 것도 안하고 잤다고 하면 나는
- ‘헐ㅠㅠ그정도로 스트레스 받았어? 힘들었겠네’
- ‘몇시간 잤는데요?’

Q8. 과목 중 나는
- 미술이나 음악이 나의 성향과 맞다고 생각합니다.
- 미술이나 음악은 나의 성향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Q9. 시험 기간에 나는
- 언제, 어떤 과목, 몇 쪽까지 등 계획을 세세하게 세워서 공부합니다.
- 요일과 과목만 생각하고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Q10. 전교1등을 했을 때 나는
- ‘공부도 별로 안하는 것 같은데 너 진짜 천재인듯!’ 이라는 말이 좋습니다.
- ‘너 이번에 진짜 노력 많이했잖아!! 멋지다’ 라는 말이 좋습니다.

Q11. 다른 친구의 기분과 감정에
- 쉽게 동화되는 편입니다.
- 공감을 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Q12. 재량휴업일에 친구와 만나서 놀기로 했습니다.
- 몇시에, 어디서, 무엇을 할 것인지 미리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어떻게 될 지 모르니 그때 가서 일정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니핑 mbti 테스트 맞추기

온라인 커뮤니티

티니핑 MBTI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성격 유형에 대한 간단한 문항들로 구성되며, 총 12개의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서 자신의 성격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외향적(E) vs 내향적(I): 사람들이 외향적인지, 내향적인지를 묻는 질문들로, 주로 사람들과의 상호작용, 사회적 환경에서의 행동을 기반으로 평가됩니다.

직관형(N) vs 현실형(S): 직관형은 창의적이고 추상적인 사고를 중요시하는 반면, 현실형은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정보를 중시하는 성향을 갖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고형(T) vs 감정형(F): 이 영역에서는 논리와 분석을 중시하는 사고형과 사람의 감정을 중시하는 감정형 성향이 나타납니다.

판단형(J) vs 인식형(P):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성향을 지닌 판단형과 유연하고 자발적인 인식형의 차이를 분석하는 질문들입니다.

 

티니핑 mbti 테스트 링크

온라인 커뮤니티

티니핑 mbti 테스트 링크 : https://smore.im/quiz/5xjJqtXtZ1

최근 청소년과 성인들 사이에서 티니핑 열풍이 불면서 또다시 '티니핑 mbti 테스트'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나의 티니핑 캐릭터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