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강인 이나은, 3년 만에 복귀 타이밍이...모두가 깜짝 놀란 근황 (+왕따 학폭 논란)

 

이강인 이나은, 3년 만에 복귀 타이밍이...모두가 깜짝 놀란 근황 (+왕따 학폭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왕따 논란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했던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3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2024년 2월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는 한유라 역을 맡은 이나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큰 대사도 없고 분량은 1분 남짓이었지만, 이나은의 3년 만의 안방 복귀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나은은 이후 '재벌X형사'에서 연예인 관련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다시 등장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각종 논란으로 활동 중단했던 이나은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1999년생 현재 나이 24세 이나은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가수로서 뛰어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춤 실력과 가창력까지 인정받은 이나은은 이후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의 주연을 맡아 연기자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하지만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2022년 1월 팀내 왕따 논란 여파로 공식 해체됐는데, 에이프릴 멤버들이 전(前) 멤버 이현주를 단체로 따돌렸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해당 논란은 법정 다툼까지 이어졌고 검찰이 불송치 결정을 내렸지만, 이나은은 학교 폭력 의혹까지 터지면서 2021년 3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하고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시간이 흐른 2022년 1월, 이나은의 학교폭력 폭로자가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고 인정하며 관련 오명을 벗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강인과 열애설

SBS 뉴스 캡처


한편 이나은은 지난 달 축구선수 이강인과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까지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지만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며 열애 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는 보도가 나왔을 때도 "입장 변화는 없다"며 지인 사이라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일부 팬들은 이나은의 SNS에 찾아가 악성 댓글을 남겨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심지어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이강인이 이른바 손흥민에 대한 '하극상 논란'으로 비난의 중심에 서자 이나은의 SNS에 악성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나은 나오는구나", "학폭 혐의 벗었으니 활발하게 활동하시길", "헤어진 증거도 나왔나", "복귀 시점이 참...", "이나은 인스타에 악플 다는건 제정신이냐", "진짜 사귀었어도 인정 안하는게 현명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