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이종석 헤어짐? 콘서트 또 출석한 근황 전해졌다...애정전선 이상 無

아이유♥이종석 헤어짐? 콘서트 또 출석한 근황 전해졌다...애정전선 이상 無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 커플의 근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아이유♥이종석 헤어짐? 콘서트 또 출석 근황 전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는 지난 21~22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월드투어 '헐(HEREH)' 앙코르 콘서트 '더 위닝(THE WINNING)'을 열고, 약 10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아이유는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미주지역을 포함한 18개 도시를 순회한 데 이어 상암벌에서 월드투어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2022년 여성 뮤지션 최초로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 최초로 입성한 아이유는 서울 월드컵경기장까지 국내 대형 스타디움에 모두 입성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가운데 아이유의 연인인 이종석이 첫날인 21일, 스태프들과 함께 공연장에서 포착돼 이목을 끌었습니다. 온라인상에 다수 거론된 목격담에 따르면 이종석은 품이 큰 셔츠를 입고 버킷햇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86cm 큰 키를 보유한 이종석인 만큼 얼굴을 가렸음에도 연예인 포스를 자아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아이유♥이종석 꾸준히 열애 인증중

온라인 커뮤니티

이종석은 이번 상암벌뿐만 아니라 지난 3월 서울 공연에도 자리해 아이유를 응원했습니다. 당시 이종석은 절친인 배우 신재하와 함께 콘서트장을 찾아 조용히 관람한 뒤 퇴장했습니다.

두 사람의 근거 없는 결별설이 불거졌던 터라 이종석의 목격담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습니다. 

이종석 주변에 앉았다는 한 관람객은 "이종석이 분명히 맞았고 주변에는 일반 관객들이었다. 나도 알아보고 주변이 다 알아봤는데 일부러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며 팬들의 배려 또한 빛났음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이종석은 아이유의 데뷔 첫 월드투어의 처음과 시작을 함께하는 모습으로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습니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 2022년 12월 열애를 인정한 후 2년여 동안 공개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